광명역 피부관리부터 광명 신부관리까지 잘하는 예뻐지는 멀티샵K 갔다 왔어요

프로필

2020. 6. 12. 19:46

이웃추가

여러분 안녕하세요 :)

드디어 즐거운 주말이 되었어요. 이번 주 주말에는 다들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? 저는 아직 특별한 건 없는데 아마 친구들을 만날 것 같아요 ㅋㅋ

요즘은 일이 바빠서 그런가 피부가 좀 거칠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얼마 전에 관리를 좀 받으러 다녀왔는데요.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광명역 피부관리를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:)

여기가 제가 다녀온 예뻐지는 멀티샵K 라는 곳인데 건물인데 주차도 가능해서 말씀드리면 무료로 주차할 수 있더라고요. 지도는 맨 아래쪽에 첨부할 테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!

들어가는 입구부터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인데요. 되게 예쁘고 편안한 분위기더라고요. 여기 말고도 안양이랑 목동에도 있으니까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면 편하겠어요.

예약을 하고 갔는데 확인을 하고 좀 앉아서 설명을 들었는데요. 따뜻한 차도 마시고 좋더라고요~ 일단 분위기도 정말 편안하고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게 느껴졌어요. 여기는 광명 신부관리를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시더라고요. 워낙에 다양하게 받을 수 있는 곳이라서 여러 곳을 가지 않고 한곳에서 받으면 좋으니까요 :)

여기 광명역 피부관리샵은 일대일로 상담을 한 후에 VIP로 관리를 해주시더라고요. 개개인에 맞게 꼼꼼하게 해주시니까 더욱 믿음이 갔어요.

진짜 멀티샵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네일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그 컬러들 또한 다양해서 나중에는 네일아트도 함께 받으려고요~ 스킨케어랑 네일까지 받을 수 있는 곳은 많이 못 봤는데 이번에 이렇게 알게 되어서 기쁘네요~

당연히 패디도 받을 수 있는 의자들이 있었고요!

그 외에도 왁싱이나 팔, 다리 등 케어를 받을 수도 있고요! :) 일단 분위기가 참 차분하고 포근해서 더욱 마음에 들더라고요.

이번에 다녀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게 다양한 이벤트도 있었고 나중에 친구랑 같이 방문하면 추가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소식도 알게 되었네요 :)

옷을 갈아입는 공간도 엄청 깨끗하게 잘 마련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네요 :) 일단 여기 광명역 피부관리샵에서는 아로마로 하는 스킨케어랑 팔, 다리 등은 케어 받기로 했는데요. 원하는 대로 디자인을 해서 테라피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.

저는 우선 따뜻하게 족욕을 먼저 시작했는데요. 이게 은근 온몸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집에 있으면 귀찮아서 안 하게 되더라고요. 집에 있어도 뭔가 물 떠서 발 담그는 게 그렇게 어렵더라고요 ㅋㅋ 이렇게 샵에 와야지 제대로 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ㅠㅠ

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이라서 잠이 스르르 오고..ㅋㅋㅋ

이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건데요. 향도 정말 좋고 부드러워서 잠이 들었어요 ㅋㅋ 광명 신부관이 받으러 오시는 분들도 이 바디골드테라피를 많이들 찾으신다고 하더라고요.

일단 오일을 도포한 후에 후면부터 시작을 했는데요.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셔서 좋더라고요. 안 그래도 맨날 컴퓨터 앞에 앉아있다 보니까 어깨랑 등이 말이 아니었는데 이렇게 한 번 다녀오니까 정말 좋더라고요~

골드테라피는 수기관리를 학 온습포 마무리를 하는데요. 대략 4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:)

저는 이번에 광명역 피부관리까지 한 번에 받고 와서 거의 두 시간 정도 걸렸는데요. 앞에 상담하고 이야기하는 시간까지 합하면 두 시간 반 정도? 그래서 처음 오시는 분들은 시간을 좀 넉넉하게 잡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!

손도 꼼꼼하게 케어를 해주시는데 제가 맨날 컴퓨터로 일하다 보니까 손가락 사이사이도 뻐근했었거든요 ㅋㅋ 진짜 이 테라피는 저한테 꼭 필요했던 거예요 ㅠㅠㅠㅠ

목이랑 어깨도 시원하게 관리를 받고 정말 좋았네요~

이렇게 선생님한테 다 받고 나서 저는 광명역 피부관리도 받았는데요.

아로마 케어를 하고 클렌징을 처음에 해주시더라고요. 그리고 매뉴얼 테크닉으로 꼼꼼하게 케어를 한 후에 세럼을 발랐어요. 그다음에는 이온투같은 기기로 해주시고 마무리 팩도 했는데 거의 한 시간 가까이 걸렸던 거 같아요.

특히 마지막에 모델링 팩을 하면서 이렇게 두피까지 받을 수 있어서 시간이 훨씬 절약되더라고요. 진단을 먼저 하고 시작하는데요.

이렇게 스크럽도 했어요. 되게 시원하고 뭔가 깨끗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. 사실 두피는 잘 신경을 안 써 왔는데 이렇게 하니까 앞으로도 자주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:)

이렇게 제 두피 상태도 알 수 있고 영양제 등 필요한 것들도 발라주시니까 힐링까지 되더라고요~ 저는 이번에 여기 다녀오고 나서 정말 마음에 들어서 지인들한테도 알려주는 중이에요 ㅋㅋ 특히나 광명에서 신부관리 받을 수 있는 곳을 찾는 친구들한테도 알려주기 좋고요 ㅋㅋ

시원하게 샴푸도 하고 정말 만족스러웠네요 :)

나중에는 네일이나 속눈썹을 받으러도 여기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그럼 저는 오늘 여기서 마무리할게요~ 가실 분들은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거 잊지 마세요 :)

연락처: 010 8928 1286

#예뻐지는멀티샵K #광명역피부관리 #광명신부관리 #광명역신부관리

아일린
아일린

뷰티, 맛집, 여행 그리고 소소한 일상♥